대전 중구,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큰 호응 속 성료!
차량 사전 점검과 정비로 안전하고 마음 편한 귀성길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18 11:22: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지난 17일 중구청 주차장에서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자동차 무상점검은 추석을 맞이해 주민의 안전한 귀성길을 제공하기 위해 대전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중구지회의 협조로 실시됐으며 중구 주민 소유 차량 524대가 참여했다.

주요 점검사항은 자동차의 엔진상태, 제동과 전기장치, 오일류와 부동액 상태, 전구류, 배출가스 측정 등이었고, 점검을 통해 소모품은 무상 교체하고 차량의 상태를 설명해줬다.

점검을 받은 한 주민은 “내 차에 그동안 이상이 있는지 걱정이 많았는데 친절한 설명과 함께 무상으로 소모품 교체 등을 받아 편안한 귀성길에 오를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이번 점검에 협조해 주신 대전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중구지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주민의 안전하고 행복한 귀성길을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