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공단LPG충전소, 대덕구 신탄권역 4개 동에 백미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2-12 11:27: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 목상동에 위치한 E1공단LPG충전소(소장 엄영철)에서는 지난 11일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신탄권역 4개동(신탄진, 석봉, 덕암, 목상)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70만원 상당의 백미 10kg 120포를 기탁했다.

270만원 상당의 기금은 E1공단 LPG충전소 내 커피 자판기를 설치해 1잔에 100원씩 판매하여 1년 동안 모아진 금액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엄영철 소장은 “작년보다 더 많이 기탁하고 싶었는데 못해서 아쉽다"며 “작은 정성이나마 추운 겨울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강동구 신탄진동장은 “추운 겨울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낼 우리 어려운 이웃들이 여러분의 정성으로 힘을 얻어 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좋은 분들의 도움으로 우리 지역의 행복지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