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상소동 산림욕장에 얼음동산 개장!
오는 22일부터 내년 2월까지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2-18 18:06: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2월까지 상소동 산림욕장에 얼음동산을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얼음동산은 산림욕장 입구에서부터 길이 300m에 이르는 규모로 조성되었고,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2월부터 주변 계곡의 물을 이용하여 빙벽과 얼음기둥을 만들어 수백 개의 돌탑, 나무 조형물과 함께 어우러지는 수려한 자연경관이 마치 유명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연상케 한다.

어린이들에게는 영화에서나 보던 겨울왕국이 눈앞에 펼쳐지는 짜릿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밤에는 색색의 조명과 함께 연인들의 겨울철 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얼음동산에서의 멋진 추억을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방문객의 인기가 많다.

동구청 관계자는 “상소동 산림욕장은 자연경관이 뛰어나며 남대전 IC와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상소오토캠핑장도 연계 운영하고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며 “가족단위나 연인이 함께 놀러 오시면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소동 얼음동산은 결빙상태에 따라 2월 말까지 무료로 운영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동구청 공원녹지과(☎ 042-251-477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