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종합건설 박인국 대표이사,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 5천만원 기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19 18:09:2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송민호)은 19일, (주)아이지종합건설 박인국 대표이사로 부터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 5천만원을 기부 받았다.

박인국 대표이사는 “대전 충남지역의 거점병원으로서 충남대학교병원의 역할이 보다 확대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싶었다." 라며 “최적의 진료환경을 구축하고, 인술을 통해 지역민들이 노후까지 건강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충남대학교병원이 되기 바란다"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에 송민호 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충남대학교병원을 만들기 위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병원을 찾는 순간부터 치료가 완료될 때까지 최적의 만족을 주는 충남대학교병원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기금을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종합건설회사 (주)아이지종합건설을 운영하고 있는 박인국 대표이사는 한국도로공사 지사장을 역임하였으며 계룡시장애인협의회 이사, 대전경찰청 보안협력위원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올해 1월 24일에는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 신임회장으로 취임, 활발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