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대학생활 안내‧축하공연 등 새 출발 응원 행사 풍성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19 18:16: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박노권)는 19일 오후 1시부터 교내 채플 및 체육관, 생활관, 단과대학 등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입생과 대학관계자 등 1500여명이 참가해 대학 새내기들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 응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단과대별로 2일에 걸쳐 진행된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박노권 총장을 비롯해 대학본부 보직자, 학장, 학과장, 교수, 교직원, 총학생회장, 신입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학내 동아리 ‘에로우헤드’의 축하공연, 대학 홍보동영상 상영, 총장 환영사, 대학생활 안내,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신입생 환영의 밤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광환 학생처장은 오리엔테이션에 대해 “신입생들에게 대학생활을 즐겁고 패기 있게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신입생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하고 “우리 대학 건학이념인 진리, 사랑, 봉사의 실천적 인재로 성장해 가기 위한 소중한 첫걸음이 되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박노권 총장은 환영사에서 “미래사회는 창의와 도전과 역발상의 시대이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한결같은 열정으로 도전하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여러분이 목원대학교에서 자유롭게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