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박병철 의원, 대덕구청장 예비후보 등록
대전발전을 선도하는 대덕구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03 16:01: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박병철 의원(대덕구 3, 더불어민주)은 3일 대전발전을 선도하는 대덕구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기 위해 대전시의회 교육위원장직을 사직하고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 예비후보로 등록하여 본격적으로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박병철 예비후보는 대덕구 신탄진에서 태어나 신탄진용정초, 신탄진중, 보 문고와 충남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민주당 대덕구 사무국장과 제7대 대전시의회 교육위원장과 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지낸 바 있다.

또한 매사에 공정한 업무처리와 함께 주장보다 경청에 중점을 두는 리더십으로 조직안정과 갈등조정에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박 예비후보는 "저는 평생을 대덕구에서 태어나고 자라 살고 있다. 누 구보다 대덕구를 잘 알고, 사랑하며, 대덕구의 미래를 변화시킬 적임자" 라면서 "대덕구는 지난 10년간 자유한국당 소속 구청장이 구정을 이끌어 가며, 대전시와 화합하지 못했다. 문재인 정부의 소통과 개혁, 통합 행보에 젊고 새로운 변화를 더해 구민이 주인인 대덕구의 새 역사를 만들어 나가 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