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 청렴도 향상 기획단 회의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8-20 18:48: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노)은 20일 교육장실에서 교육장 및 간부공무원 등 총 9명으로 구성된 청렴도 향상 기획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청렴도 향상 기획단은 투명하고 신뢰받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2018년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의 청렴정책의 주요 사안을 논의하고, 청렴도 향상 계획의 추진실태 등을 점검하고 계획대비 미진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인사관리, 학교급식, 운동부, 방과후학교, 현장학습관리, 공사관리, 예산집행관리’등 부패취약분야별 문제점을 점검하고, 2018년도 청렴도 향상을 위한 상반기 추진실적과 향후 계획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최경노 교육장은 “청렴은 혁신과 변화의 기본 가치로, 곧 우리 교육지원청의 얼굴"이라며 “청렴도 최우수기관 진입을 목표로 부패취약분야에 대한 철저한 분석, 진단을 통해 실질적인 개선과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여 청정동부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