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전직원 청렴실천 다짐결의 대회 개최
“열정과 청렴으로 더 좋은 유성을 만들겠습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01 10:33:2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1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10월 직원정례조회에서 청렴슬로건을 선포하며 부패 척결과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실천 다짐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용래 유성구청장을 비롯한 전 직원은 공직사회 부패 예방, 알선·청탁 금지, 금품·향응 수수금지, 부당한 업무지시 금지, 공·사생활에서의 솔선수범 의지를 담은 청렴실천 다짐결의를 했다.

구는 투명하고 청렴한 행정으로 구민이 신뢰하는 더 좋은 유성을 만들기 위해 민선7기 청렴슬로건을 ‘열정과 청렴으로 만드는 더 좋은 유성’으로 정하고, 청렴한 공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반부패 청렴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청렴 실천에 전 직원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이벤트로 청렴나무에 지문을 찍어 청렴 꽃을 피우는 청렴 퍼포먼스를 같이 진행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투명하고 청렴한 행정으로 구민으로 신뢰받는 청렴도 최우수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