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한우리 봉사단, 대덕구 신탄진동 저소득 가정에 연탄 3,000장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02 14:22:2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한우리(회장 이헌정)가 지난 1일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 저소득 6가구에 각각 연탄 500장씩, 총 3,000장과 함께 백미(20kg) 6포, 라면 6박스, 감자탕 12인분을 전달하며 소외된 이웃에 따뜻함을 선물했다.

이날 행사에는 성인 35명과 청소년 15명 등 한우리회원 총 5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세대가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했다.

참여자들은 겨울 난방을 걱정하는 이웃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각 가정에 연탄을 전달했으며, 서로서로 도와가며 힘든 일임에도 웃으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전한우리 이헌정 회장은 “매년 이맘때 연탄을 전달하지만, 더 많이 전달하지 못해 아쉽고 우리가 전달한 연탄을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나기를 바란다" 며, “부모와 함께 참여한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구 신탄진동장은 “도움이 손길이 계속 이어지길 희망하며, 동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고 추운 겨울을 보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