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부사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1년 동안 갈고 닦은 솜씨 뽐내며, 200여명의 주민이 함께 즐긴 주민화합한마당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13 10:18: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 부사동주민센터(동장 이영숙)는 12일 부사동에 위치한 부사칠석놀이보존회관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열어 200여명의 주민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 회원들의 1년간 갈고 닦은 솜씨를 뽐내고 또한 그 동안의 노력에 큰 박수로 화답했던 발표회에는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요가, 농악 등 동의 모든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배우는 기쁨을 표현하며 뜻깊은 연말의 결실을 맺었다.

발표회가 끝난 후엔 참석자 모두가 떡국과 다과를 나누며 송년의 아쉬움과 함께 다가올 희망찬 내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웠다.

이영숙 동장은“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가 떡국과 정을 함께 나누는 화합의 시간이 되어 기쁘고, 다가올 내년에도 주민 모두가 평안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