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1004 사랑 愛 봉사단, 대전 대덕구 법2동 사랑의 집수리 봉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5-19 10:30: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KT&G 신탄진 공장(공장장 신성식) 봉사단과 대전 대덕구 법2동(동장 최미옥)은 지난 18일 열악한 주거 환경에 거주하는 법2동 저소득세대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를 실시했다.

봉사회원들은 자녀 4명과 생활을 하고 있는 한부모 모자세대를 방문해 아이들의 방과 거실의 낡은 벽지를 새것으로 갈아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했고, 식료품 등 생활필수품 등도 전달했다.

신성식 공장장은 “지난 2003년부터 지속적으로 집수리 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최미옥 동장은 “각자의 생업으로 바쁜 일정에도 마음을 한데 모아 어려운 세대를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많은 봉사단들께 너무 고맙고, 동에서도 이 세대가 위기상황에서 벗어날때까지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디"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