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경찰청, 사랑의 생필품 나누기 행사 개최
경찰발전위원회, 대전경찰 통해 자원봉사연합회에 생필품 기증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8-07 16:41: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경찰청(청장 황운하)은 7일 대회의실에서 황운하 청장, 손영화 대전경찰청 경찰발전위원장, 김창섭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장 및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가정에 대한 사랑과 행복나눔 생필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생필품 지원 행사는 대전경찰청 경찰발전위원회에서 대전경찰청을 통해 자원봉사연합에 범죄피해자와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을 기증하면서 갖게 됐다.

행사에 참석한 황운하 청장 등은 후원물품인 쌀, 세탁세제, 키친타올 등 6종의 생필품(5만원 상당)을 박스에 정성껏 포장해 용문동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을 직접 찾아 전달했다.

기증행사의 첫 수혜자는 필리핀 출신 이주여성 가족으로 거동이 불편한 시아버지와 어린 자녀 4명을 부양하며 하루하루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려나가며 어렵게 생활하는 가정이 선정됐다.

박스에 포장된 나머지 생필품 50박스는 각 구 자원봉사연합회원들과 지구대·파출소 경찰관들이 범죄피해자를 비롯해 순찰활동 시 알게 된 저소득가정 50세대를 찾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황운하 청장은 “이번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 사회에 온정의 손길이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경찰청과 경찰발전위원회는 앞으로도 취약계층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