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순 의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응원합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6-12 16:34:39
박영순 국회의원이 12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며 꽃바구니를 들고 있다
박영순 국회의원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국회의원(대전 대덕)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12일 동참했다.

박영순 의원은 “좋은 캠페인을 함께 할 수 있도록 꽃바구니를 선물해준 서미경 대전 대덕구의회 의장에게 감사하다"며 “힘든 시기일수록,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는 만큼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함께 격려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을 박범계 의원에게 꽃바구니를 전달하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주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으로 추천을 받은 사람이 캠페인에 참여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