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1-09 13:10:35
장종태 서구청장 페이스북 캡처
장종태 서구청장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장종태 구청장은 9일 SNS를 통해 “권익현 부안군수의 추천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다"며 “안전시설 확충과 단속 강화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성숙한 시민의식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모두 조금 더 관심을 기울이면 아이들이 안전한 도시를 만들 수 있다"며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가 하루빨리 정착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정용래 유성구청장과 황인홍 무주군수·문정우 금산군수의 참여를 부탁드린디"고 전했다.

한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망사고 발생을 계기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것으로 김희겸 행정안전부 안전차관이 ‘안전괄호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촬영한 후 후속 참가자들이 다음 참가자들을 각각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