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1-20 14:37:24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페이스북 캡처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권중순 의장은 20일 자치분권 2.0 시대 메시지 확산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는 지방자치법 전부개정 및 자치경찰 관련법 등 국회통과를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 자치분권을 이끌어가는 정책 이해관계자들이 주체가 되어 미래를 준비하는 각오와 계획 등 핵심 메시지를 통해 전달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릴레이식으로 지난달 16일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가 시작해 전국으로 확산 중이며, 지명을 받은 사람은 자치분권 2.0시대에 대한 메시지를 들고 사진 촬영 후 소속기관 또는 개인 SNS에 게재 후 3명 이내의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중순 의장은 18일 허태정 시장으로부터 지명 받아 ‘시민이 주인입니다’라는 메시지로 자치분권 2.0 시대에 대한 각오를 다졌으며 다음 주자로 대전광역의회 조성칠 부의장, 민태권 부의장을 지명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