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2021 지방공무원 신규임용(예정)자 특강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8-24 15:42: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교육연수원(원장 정흥채)은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이 2021년 지방공무원(교육행정, 전산, 시설, 식품위생, 시설관리) 신규임용(예정)자 92명을 대상으로 24일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설동호 교육감은 특강에서 공직에 첫발을 디디는 신규공무원에게 대전교육의 비전과 정책방향,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공직자의 역할, 건전하고 청렴한 공직윤리관 확립 등 급속하게 변하고 있는 교육 환경에서 공직자로서 어떠한 자세와 역할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이번 특강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교육생 일부는 대전교육연수원 연수동 다목적강의실에서 거리를 둔 지정 좌석제로 참석하고, 그 외 교육생은 자택에서 비대면 화상교육으로 진행했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신규임용(예정)자의 희망찬 앞날을 응원하며 이번 연수를 통해 다양한 교육행정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교육을 실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