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제9대 의회 개원식 열고 힘찬 출발
송봉식 의장, 인미동 부의장 선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07 16:15:1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가 7일 본회의장에서 제9대 의원을 비롯해 구청장 및 관계공무원, 역대의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9대 의회 개원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원식에 앞서 유성구의회는 오전 10시 제25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전반기 의장에 송봉식 의원을 부의장에는 인미동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이어 오후 2시에 열린 개원식은 의원선서를 시작으로 개원사, 구청장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제9대 유성구의회 전반기 의장에 선출된 송봉식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 “제9대 유성구의회가 새롭게 출발하는 뜻 깊은 자리에 전반기 의장으로 함께 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구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민주적이고 합리적인 의회운영으로 신뢰와 품위가 있는 모범적인 제9대 의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9대 유성구의회는 8일 오전 열리는 제2차 본회의에서 상임위원 및 특별위원 선임과 상임위원장 선출을 마치고 오후에는 특별위원회를 열어 특별위원장을 선출한 후 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