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국세청, 제58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표창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04 20:29: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국세청(청장 신희철)은 4일 청사 1층 대강당에서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모범납세자 표창 수상자와 가족, 대전국세청 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전수식으로 진행됐다.

신희철 청장은 모범납세자 대표로 참석한 27명의 수상자에게 표창장을 전수하고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 청장은 축사를 통해 “성실납세로 국가재정에 크게 이바지한공로로 영예로운 상을 받은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말씀을 드린다"라며 “올해에도 다양한 소통창구를 마련하여 기업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성실납세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대전국세청과 산하 17개 세무서 기념행사에서는 모범납세자 89명과 세정협조자 18명 그리고 기부나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실천한 아름다운 납세자 5명이 표창을 수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