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 꿈씨패밀리와 함께하는 ‘2024 꿈돌이 키즈 페스티벌’ 개최
어린이날을 맞아 꿈씨패밀리 등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5-02 10:45: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관광공사(사장 윤성국)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 광장 일원에서 꿈씨패밀리와 함께하는 ‘꿈돌이 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및 동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축제의 장으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들이 펼쳐지며, 특히‘꿈씨 패밀리의 어린이날 파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꿈씨 패밀리도 행사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꿈씨네 특별 공연으로 △과학실험쇼, △버블쇼, △마술쇼, △서커스쇼, △레크레이션과 귀여운 꿈돌이를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꿈돌이 캐릭터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체험 프로그램으로 ‘꿈씨네 어린이 상점’, ‘꿈씨네 상상 놀이터’를 운영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꿈씨네 어린이 상점은 대전시에 거주하는 어린이가 직접 셀러로 참여하여 자신의 상점에서 물건을 팔 수 있도록 사전 모집을 통해 총 29개 팀이 선정됐으며 오전(꿈별팀), 오후(꿈달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 밖에도 꿈씨 패밀리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꿈씨네 포토존, 꿈돌이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꿈씨네 굿즈샵’이 운영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올해도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어린이날에 엑스포과학공원을 찾아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