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장배 배구대회, 22~23일 충무체육관에서 개최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시장배 배구대회, 45개팀 참가하여 기량을 겨뤄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6-20 14:19: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제11회 대전시장배 배구대회가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충무체육관에서 열린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대전지역 직장과 동호회 배구인 축제로 45개팀 810여명 참가하여 동호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기량을 겨룬다.

교직원부, 직장부, 클럽부, 여성부, 구청부 등 5개 부분으로 치러지는 이 대회는 관내 배구 저변확대는 물론 배구의 활성화와 배구 동호인 간의 화합을 도모하는 대회로 명실공히 전국 최고의 동호인 대회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번 대회의 경기는 한국 9인제 연맹 경기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 조별리그로 각조 1, 2위가 본선에 진출하는 토너먼트 방식이다. 결승전은 23일 교직부와 여성부는 충무체육관에서 직장부, 클럽부는 한밭체육관에서 각각 열린다.

시 관계자는 “출전선수들은 각 단체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아쉬움 없는 멋진 경기를 펼쳐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는 한편 “이 대회를 통해 대전지역 배구 동호회가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회식은 6월 22일 9시에 충무체육관에서 열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