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택 대전시장, “의료진 여러분 당신들은 대전 시민의 영웅!”
11일 오전 충남대병원 앞 캠페인 동참, 직접 병원관계자 만나 격려도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6-11 10:46:15
[대전=홍대인 기자] 권선택 대전시장은 메르스 사태와 관련해 11일 오전 8시 충남대학교병원 앞에서 대전사랑시민협의회와 대전시민사회단체 주관으로 진행된 ‘의료진 관계자 격려 캠페인’에 함께 동참했다.

권선택 시장은 이날 시민사회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의료인들을 응원하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메르스 퇴치에 전념하고 있는 의료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권 시장은 소식을 듣고 현장에 나온 충남대병원장과 병원관계자들을 직접 만나 대전 시민들을 대신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권 시장은 “현장에 가서 의료진들의 애로사항을 들어보면 참으로 눈물겹다"며“메르스로부터 시민들을 지키는 최일선의 의료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분위기가 시민들 사이에서 확산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시작된 캠페인은 출퇴근 시간에 충남대병원과 건양대병원, 을지대병원, 대청병원 앞에서 진행되며, 시민사회단체들은 11일 오후 2시 대청병원 앞에서 의료인들을 응원하는 성명서를 발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