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벨 국제아카데미, 상호 교류 협약식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7-08 18:57:05
[대전=홍대인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박노권)는 8일 오전 11시 벨 국제아카데미 강당에서 벨 국제아카데미(교장 이홍남)와 상호 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목원대 박노권 총장과 벨 국제아카데미 이홍남 교장 및 양 기관의 관계자들과 200여명의 학생이 참석하였으며, 우수 인재 양성 및 청소년 문화활동 교류를 목표로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의 주요 협약 내용은 상호 간 교육 발전과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협력 구축, 학생들의 창의력 신장과 학습활동 및 연구지원을 위한 인력풀 활용, 분야별 교육 전문가를 통한 학생 진로지도 및 진학상담 지원 등이다.

이홍남 교장은 이 날 협약식에서 “역사가 깊은 목원대학교와 상호 교류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학생들의 인성함양과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양교가 많은 협력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노권 총장은 “학생들의 전인교육과 더불어 문화활동 및 각종 행사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야에서 적극적이고 활발한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논산시 벌곡면에 위치한 벨 국제아카데미는 지력, 심력, 체력, 자기관리능력, 인간관계능력의 5가지 요소의 계발을 통해 ‘세계를 품은 다이아몬드 칼라의 전면적 인간’을 양성하고자 하는 글로벌교육공동체를 목표로 하는 학교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