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가족이 함께 운동해요! ‘세대공감 배드민턴대회’ 개최
9일 한밭체육관에서 400여명 참가, 세대공감 프로젝트 첫 대회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8-09 13:35:26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시는 9일 오전 8시 한밭체육관에서 2015 세대공감(가족)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권선택 대전시장, 김인식 대전시의회 의장, 이성호 시 배드민턴연합회장 등 내빈과 200팀 400명의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갖고 35개 세부종목으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였다.

이번 대회는 민선 6기 약속사업인 “세대공감 생활체육 프로젝트"의 첫 번째 행사로 부부 ․ 부자(녀) ․ 모자(녀) ․ 형제 ․ 남매 ․ 자매가 팀을 이뤄 배드민턴 실력을 겨루며 가족 간 화합하는 계기를 마련하여 참가 선수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부부대항은 20대부터 70대까지 5단계 실력별로 나누고 가족대항은 선수 나이를 합산하여 청년부와 장년부로 구분하여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초보와 숙련된 실력자까지 골고루 참여하여 첫 대회임에도 성공적인 대회로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권선택 시장은 개회식에서 “세대공감 생활체육 프로젝트는 세대 간 이해와 관심을 높여 화목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세대 ․ 가족이 함께 운동하는 장을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탁구, 게이트볼, 볼링, 등산 등 금년에 10개 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