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 전국 대표번호로 통합 운영 및 말로 거는 전화서비스 시행
1636 걸고 ‘충남대학교병원’ 말해주세요.... 말로거는 전화 서비스 시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8-28 14:06:36
[대전=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원장 김봉옥)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절하고 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전국 대표번호 1599-7123으로 통합 운영 및 말로 거는 전화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충남대학교병원 진료예약 및 종합건강증진센터 등 과 관련해 문의를 하려며 해당 부서별로 전화번호가 각각 달라서 일일이 번호를 찾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번 전국대표 전화번호 도입으로 ▲ 외래진료예약 ▲종합건강증진센터 ▲ 장례식장문의 등을 1599-7123 전화번호 하나로 통합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전화 문의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주기위해 일반전화나 휴대전화로 전국어디서나 말로거는 전화서비스 번호 1636을 누르고 ‘충남대학교병원’ 또는 ‘충남대병원’ 또는 ‘충대병원’ 이라고 말하면 충남대학교병원 대표번호로 자동 연결되는 음성인식서비스도 제공된다.

김봉옥 병원장은 “전국어디서나 걸 수 있는 대표번호 통합 및 말로거는 전화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 고객과 더욱 소통하는 계기가 되고, 이를 시발점으로 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9월 1일부터 대표번호 통합 및 말로거는 전화서비스를 실시하더라도, 기존 전화번호도 이용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