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병무청, 대전·세종·충남지역 전문연구요원 교육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8-26 20:12:08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백운집)은 26일 한국과학기술원 창의 학습관에서 2016년 전문연구요원 신규 편입자 73명을 대상으로 의무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복무부실을 사전 예방하기 위한 신규 편입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문연구요원 신규 편입자에게 복무와 관련된 규정을 명확히 인지시켜 복무 중 권익을 침해받는 사례를 예방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한편 이날 교육에서 강의를 맡은 대전충남지방병무청 사회복무과 김주연 계장은 전문연구요원 복무 시 주의사항, 위반사항에 대한 처리기준 등 신규편입자가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내용을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문연구요원 복무관리 지원강화 및 복무관리 내실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현장과 소통하는 국민중심의 정부3.0서비스 구현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