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5개 고등학교-정신건강증진센터와 고등학생 건강증진 업무 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0-25 19:04:20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25일 관내 5개 고등학교, 대덕구정신건강증진센터와 고등학생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과 5개 고등학교장(신탄진고등학교장 김성수, 경덕공업고등학교장 김효진, 이문고등학교장 홍치영, 동대전고등학교장 김정길, 송촌고등학교장 오재훈), 정신건강증진센터장 최경숙은 이날 구청 중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대덕구 교육 환경 발전을 위한 필요한 사항에 대해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구는 협약 체결 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고3 수험생을 우선 대상으로 생명사랑 및 정신건강 문제해결을 위한 강좌 실시와 건강 상담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그동안 공부에 매진하느라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자신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본 협약을 바탕으로 2017년에는 고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업무 협약식에서 “효율적인 관․학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