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무용단, 춤으로 그리는 동화 ‘옹고집전’
2016 대전시립무용단 기획공연 ‘춤으로 그리는 동화’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2-06 10:00:15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시립무용단의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춤으로 그리는 동화 - 옹고집전’이 12월 14일부터 12월 17일까지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펼쳐진다.

무한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갖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생, 그리고 공연을 통해 간접적으로 많은 경험을 주고 싶은 학부모님대상으로 기획 되었다.

익살스러운 안무와 화려한 조명, 영화 같은 영상 그리고 동화구연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욕심쟁이 옹고집의 벌을 받고 잘못을 뉘우치고 용서를 받는 과정을 통해보는 이들에게 욕심을 부리면 벌을 받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연 후에는 캐릭터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으로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과 기념사진이 될 것이다.

24개월 이상 입장가능하며, 전석 5천 원으로 대전시립무용단,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아르스노바 홈페이지와 인터파크(1544-1556), 아르스노바(1588-8440)에서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