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주민 정보화교육 선착순 접수
20일부터 스마트폰 활용반(4기) 선착순 접수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19 17:58:3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20일부터 주민 정보화교육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기간은 12월 4일부터 22일까지 3주동안이며, 스마트폰의 기초와 활용방법을 중구청 내 전산교육장에서 교육한다.

신청대상은 누구나 가능하지만 중구 구민을 우선으로 하며, 전화로 신청(606-6175)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기본기능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휴대폰의 다양한 기능을 배우실 수 있도록 주민의 눈높이에서 교육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중구는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화 교육(5개과정)을 운영하며 매 교육마다 신청이 당일 마감되고 교육과정을 늘려달라는 의견제시 등 주민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

이에 따라 내년에도 지역 주민의 정보화 능력 향상을 위해 컴퓨터 기초 및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스마트폰 활용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