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18 교직원 취업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급변하는 기업 환경을 이해하며, 담당 교직원 간 소통하는 시간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13 14:43: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총장 송하영)는 지난 2월 5일~2월 6일과 8일 두 차례에 걸쳐 교직원 취업역량 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본부장 남윤의)가 주관한 이번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급변하는 기업 환경에서 진로, 취․창업 관련 분야를 담당하는 교직원들의 최신 채용동향 이해를 돕고 담당 교직원 상호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선 2월 5일~2월 6일에는 ‘NCS기반 취업지도와 기업 분석’을 주제로 대학일자리본부장, 학과 취업진로지도교수, 산학협력중점교수 등 관련 부서 교직원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 예산에서 워크숍을 진행했다.

8일에는 같은 주제로 학과의 취업지원 담당 조교와 관련 교직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성 인터시티호텔에서 교육을 진행했다.

남윤의 대학일자리본부장은 “한밭대학교는 산학협력 우수대학으로서의 강점을 살려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를 길러내고 교육 서비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매년 교직원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2018학년도에도 한밭대학교는 재학생과 우리 지역 청년들에게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교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