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황인호 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12 16:22: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황인호 의원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10일 중부권의 대표적인 중앙시장 이벤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대전동구지역위원회 강래구 위원장, 이상민 국회의원, 김경훈 대전시의회의장을 비롯한 김종천, 윤기식, 구미경 시의원과, 동구의회의 이나영, 송석범, 박민자 의원, 그리고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박영순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 등의 정치인이 참석했고, 초판 2천권 출간본 중에서 1500권이 나갈 정도로 성황을 이루었다.

황인호 의원은 인사말에서 “책 제목이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보이듯이, 대전에서도 대표적으로 낙후된 역세권과 대표적인 전통시장의 부흥을 위한 뜻에서 중앙시장에서 출판기념회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동안 지방의회 통합 5선의원을 하면서 20년 동안 소외계층과 서민들을 위하여 혼신을 다한 만큼, 오늘 출판기념회에도 많은 장애인들이 와주셨고, 그에 따라 출판기념회 사상 전무후무하게 수화통역사를 배치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내빈 축사에 이어, 송영길 의원의 영상축하와 박병석 의원의 축전이 있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