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공약’ 시민과 함께 실천합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8-07 17:56: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시민과 함께 공약 이행을 실천해 나가기 위해 공약 시민지원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약 시민지원단은 제10대 대전광역시교육감의 공약에 대해 이행사항을 평가하고 공약 조정시 공약내용 변경의 적정여부를 검토 및 심의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시민지원단은 모두 25명으로 임기는 2020년 6월말까지이며, 신청자격은 공약이행평가를 성실히 수행하고 지원단 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만 19세 이상 대전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8월 7일부터 8월 17일까지로 모집인원 초과 시에는 지역별 인구 비례에 따라 추첨을 통해 지원단을 구성할 예정으로 신청은 홈페이지, 팩스(042-616-8149), 이메일(planningco@korea.kr),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시교육청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시교육청 신경수 기획조정관은 “공약을 비롯한 대전교육정책은 시민이 함께 참여하여 공감하고 지지해 줄 때 효과가 극대화 되므로 시민의 요구에 항상 귀 기울여 소통하는 공약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