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독서의 달’ 맞이 다양한 문화 강좌 마련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8-25 18:23: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지역 내 4개 도서관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독서문화 강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을 위한 지식 정보 제공과 문화공간으로써의 서구 도서관을 널리 홍보하고,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갈마, 가수원, 둔산, 어린이도서관에서는 ‘정리수납 강좌’를 갈마, 둔산도서관 에서는 ‘이야기가 있는 클러치백 만들기’ 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캐릭터 종이접기 교실’과 ‘그림책 읽어주기’는 갈마, 가수원, 둔산, 어린이 도서관에서 운영된다. 이밖에도 미술관 도슨트에게 직접 명화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강좌가 갈마도서관과 가수원도서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거나 사전접수가 필요한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갈마도서관 ☎288-4742, 가수원도서관 288-4773, 둔산도서관 ☎288-4803, 어린이도서관 ☎288-483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