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민선7기 100일 맞아 “대전시정이 제대로 서도록 만들자”
10월 공감누리서 직원과 함께 시민에게 인정받는 대전시정 만들기 강조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05 11:18:0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대전시장은 5일 시청에서 열린 직장교육 ‘공감누리’에서 직원들에게 민선 7기 출범 100일을 맞은 감사인사와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허태정 시장은“다음 주면 여러분과 함께 시정을 맡은 지 100일"이라며 “이 시간은 여러분과 눈높이를 맞춰 무엇이든 함께 할 준비로 충분한 시간"이라고 밝혔다.

이어 허 시장은 “주춤거림 없이 여러분과 손잡고 함께 목표한 바를 성취하고 시민에게 성과를 안겨줘야 한다"며 “그 성과는 저 혼자 하는 게 아니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허태정 시장은 “민선 7기 4년을 여러분과 제가 높은 긴장감으로 이끌어 대전시정이 제대로 서도록 만들자"며 “시청이 시민을 위한 조직임을 인정받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역설했다.

또 이날 허태정 시장은 이달 국정감사를 잘 받을 수 있는 성실하고 완벽한 준비를 당부했다.

허태정 시장은 “감사는 국민의 대표, 시민의 대표로 나온 의원과 마주하기에 시민을 마주한다는 자세로 충실히 받아야 한다"며 “시민이 공직사회를 신뢰하고 의지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