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관저체육관 사고 해결에 최선 다할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0-22 18:34: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지난 19일 발생한 관저다목적체육관 건립 공사현장 화재에 대해 ‘구민께 드리는 말씀’이라는 글을 통해 사과의 입장문을 22일 밝혔다.

장종태 구청장은 “사고 원인이 밝혀지는 대로 시공사와 긴밀히 협조해 정확한 구조 안전진단을 실시하는 등 빠른 시일 내에 안전하게 공사를 재개시켜 구민 여러분께 최상의 체육시설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와 1000여 명의 서구 공직자는 이번 사태를 완벽하게 마무리 짓고, 유사한 사고가 재발되지 않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말햤다.

<장종태 서구청장, 구민께 드리는 말씀_전문>

지난 19일 오후 발생된 대전 서구 관저다목적체육관 건립 공사현장 화재로 구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갑작스러운 사고로 다치신 분과 그 가족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빠른 쾌유를 위한 충분한 치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국과수를 비롯한 화재 현장감식반이 투입되어 정확한 화재 원인을 밝히기 위한 조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고 원인이 밝혀지는 대로 시공사와 긴밀히 협조해 정확한 구조 안전진단을 실시하는 등 빠른 시일 내에 안전하게 공사를 재개시켜 구민 여러분께 최상의 체육시설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와 1000여 명의 서구 공직자는 이번 사태를 완벽하게 마무리 짓고, 유사한 사고가 재발되지 않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드립니다.

- 2018년 10월 22일 서구청장 장종태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