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철도공사, 제8회 댄스 배틀 페스티벌 개최
11월 17일 서대전네거리역 두더지홀 개막, 16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1-06 11:41: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도시철도공사(사장 김민기)는 17일 서대전네거리역 지하 1층 댄스연습장 두더지홀에서‘제8회 댄스 배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댄스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11월 16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djet.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7일 오후 2시부터 2대2 배틀 토너먼트 방식으로 예선전을 치룬 후 오후 5시부터 결선을 진행하여 최종 우승자를 가려 시상한다.

서대전네거리역 댄스 페스티벌 관람은 무료이며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공사는 청년들의 열정과 재능을 표출할 수 있는 무료 댄스연습실‘두더지홀’을 서대전네거리역에 조성하고 2011년부터 댄스 페스티벌을 개최해 왔다.

하루 100여명이 이용하는 댄스연습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가능하며 홈페이지와 역무실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댄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고객만족팀(042-539-3684)으로 문의하면 되고 행사는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대전광역시지회에서 진행한다.

공사 김민기 사장은 “서대전네거리역 댄스 연습실 두더지홀은 대전 청년들의 끼와 재능을 나누는 소통의 공간"이라며 “17일 댄스 페스티벌 전국 대회에 많은 청년들이 참석해 열정을 발휘하는 좋은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