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빛사랑예술원, 제2회 한빛 예술제 ‘평화를 노래하다’
‘평화를 노래하다’를 주제로, 대전·충청권의 초·중·고등학생 100여 명이 공연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1-25 17:38:2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사)한빛사랑예술원(대표 김애영)은 오는 12월 1일 서구문화원 아트홀에서 ‘제2회 한빛 예술제’를 개최한다.

‘제2회 한빛 예술제’는 한반도 통일을 향한 울림 ‘평화를 노래하다’를 주제로, 대전·충청권의 초·중·고등학생 100여 명이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평화를 소망하는 청소년들이 독립운동부터 남북 분열 그리고 통일이 이루어진 평화로운 한반도까지 가야금 5중주·퓨전국악·사물놀이·합창 등의 선율로 선사할 예정이다.

김애영 한빛사랑예술원 대표는 “이번 공연은 특별히 청소년으로 구성된 공연단으로서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대와 무한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공연단의 무대를 통해 함께 평화의 마음을 갖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회 한빛 예술제’ 공연은 인터넷(http://www.culture.go.kr/ticket/main/main.do)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사)한빛사랑예술원은 한국무용을 기본으로 종합공연예술의 연출과 전문예술인을 양성하는 법인단체이다. 아울러 가장 한국적인 공연과 타 장르와 연계한 종합예술을 새롭게 창조해 한국문화예술의 미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