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호 동구청장,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25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 홀에서 지방행정혁신발전 공로대상 수상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1-26 14:59:3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황인호 대전 동구청장이 ‘2018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에 선정됐다.

구는 지난 25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 홀에서 열린 ‘2018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행정혁신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 걸쳐 타의 모범이 되는 인사들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여 표창함으로써 우리 사회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황인호 구청장은 평소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관광 도시 조성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을 이끌어 내고자하는 노력들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황인호 구청장은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기 그지 없다"면서 “앞으로도 주민의 목소리에 더욱 더 열심히 귀 기울이고 주민들의 불편을 해결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