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생활안전지킴이 간담회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06 21:02:2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6일 구청에서 생활안전지킴이 70명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주민 생활 불편 해소에 애쓴 지킴이 활동 유공자 표창을 통해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지킴이 활성화에 대하여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등 지킴이로서의 사명감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땀과 열정으로 만들어낸 서구 개청 3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변함없이 구정에 특별한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주민 생활 불편에 대한 여러분야에 많은 제보와 건의 등으로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서구가 나아가고자 하는 ‘행복동행 대전 서구’를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올 한해 서구 생활 안전지킴이는 주민 생활과 밀접한 주요시설물 (인도변 보도블록파손, 도로변 포트홀, 주택가 불법 생활 쓰레기 등) 260건의 일상생활 속 위험요소를 발굴해 신고함으로 안전사고 예방과 주민불편사항 해소로 서구 구민이 보다 깨끗한 환경 속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여를 하였다.

장종태 구청장은 "민선 7기! 따뜻한 행정, 소통하는 행정을 통해 더 행복한 서구를 만들기 위해 구민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나아가는 그런 서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