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1004 사랑 愛 봉사단, 법2동 사랑의 집수리 봉사
법2동과 민·관 협력 이웃사랑 나눔 실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17 12:55:5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 법2동(동장 최미옥)과 KT&G 신탄진 공장(공장장 신성식)은 지난 15일 열악한 주거 환경에 거주하는 법2동 홀몸세대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했다.

오랜 병원생활을 하다 퇴원한지 얼마 되지 않은 세대로 최근 동이 어려운 이웃 전수조사 중 발굴돼 관리중이다.

지난 2003년부터 16년째 저소득층 집수리 봉사를 실시하고 있는 KT&G 1004 사랑愛 집수리 봉사단은 이날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방과 거실의 낡은 벽지와 파손된 형광등을 교체 해주고 후원물품을 지원했다.

최미옥 동장은 “각자의 생업으로 바쁜 일정에도 마음을 한데 모아 어려운 세대를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많은 봉사단들께 너무 고맙고, 동에서도 이 세대가 위기상황에서 벗어날 때까지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신성식 공장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협력하는 기업이 되고자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