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 내달 2일부터 어린이 독서문화강좌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29 10:56: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 안산도서관(관장 오민영)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음달 2일부터 6월말까지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앙글방글 영어교실’등 7개의 어린이 독서문화강좌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 유아 및 어린이 동반가족을 위한 ▲ 룰루랄라 신나는 동화공작소에서는 동화구연전문가의 실감나는 그림책 읽어주기와 재미있는 율동과 동요배우기 등이 진행된다.

초등학생을 위한 ▲토요 어린이 경제 놀이터는 경제 개념과 상식을 실생활에 알기 쉽게 적용시켜 돈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을 도와준다.

▲아장아장~ 도서관 산책은 어린이집·유치원생을 대상으로 도서관 견학프로그램을 제공하고, 6세 ~ 8세 어린이를 위한 ▲앙글방글 영어교실 강좌는 다양한 교구를 활용한 기초 영어 수업으로 어린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내준다.

이 밖에도 초등학생을 위한 학년별ㆍ수준별 독서프로그램 ▲독서동아리가 운영돼 초등학생의 통합적 사고능력 향상을 돕고 사회성 발달 기회를 제공한다.

오민영 안산도서관장은“최근 어린이자료실이 환경 개선으로 쾌적하고 창의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났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책을 통해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강좌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 도서관 홈페이지(lib.daedeok.go.kr)를 참조하거나 안산도서관 어린이자료실(☎608-5558)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