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수요달빛 민원실’ 운영
맞벌이 부부, 직장인 등을 위한 야간민원서비스 제공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29 11:15:1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5월 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8시 ‘수요달빛 민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요달빛 민원실은 교육 관련 민원을 보기 위해 일과시간 내에 별도의 시간을 내야하는 맞벌이 부부, 직장인 등 바쁜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시교육청 민원실에서 시행하는 야간민원서비스이다.

이용 가능한 민원은 졸업증명서, 생활기록부, 검정고시 합격·성적증명서 등 즉시 발급이 가능한 제증명 민원은 물론 진정·건의·질의 민원도 접수할 수 있다.

대전시교육청은 많은 시민들이 ‘수요달빛 민원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교육청 전광판, 대전교육소식지, 홈페이지 등에 게시하여 다양하게 홍보할 예정이다.

한병국 총무과장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친절하고 신뢰받는 대전교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