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훈 중구청장 예비후보, “중구의 찬란한 명예를 되찾아 오겠다” 개소식 성황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02 19:19:41
김경훈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2일 중구 태평동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경훈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2일 중구 태평동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세균 전 총리(현 노무현재단 이사장), 홍영표 전 원내대표를 비롯해 경기도지사 출마 준비중인 안민석(경기 오산시)·이광재(강원 원주시갑)·한병도(전북 익산시을)· 윤건영(서울 구로을) 의원 등 국회의원 15명이 축하 화환을 보내 김경훈 예비후보 출마에 힘을 실어줘 눈길을 끌었다.

권선택(전 대전광역시장) 및 노웅래(민주연구원장), 전재수(부산 북구강서구갑) 의원은 응원영상으로, 황운하(대전 중구)의원, 이용희 전 국회부의장, 장철민(대전 동구)의원 등이 축전을 보내 격려했으며, 박영순 시당위원장과 정국교 전 국회의원, 송태준 시당부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지지자가 대거 몰려 압도적인 세과시를 했다.

이는 김경훈 예비후보가 그간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및 사회적경제위원회 부위원장 등으로 중앙 정치 무대에서 활동을 하였으며 지난 대선에서의 이재명후보의 선거운동을 통해 중앙정치 인맥과의 친분을 쌓아 온 것으로 풀이된다.

축사로 나선 박영순 시당위원장은 “이렇게 열기가 뜨거운 캠프는 처음이다. 이 기세로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기를 기원한다" 고 말했다.

김경훈 후보는 인사말에서 “변화와 도약의 중심이 되는 강한 중구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도전의 길에 나섰다. 새로운 구청장은 잘 해왔고 잘 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며 “따뜻한 가슴과 뜨거운 열정, 풍부한 경험과 강력한 추진력, 중구 발전의 원대한 목표와 비전이 있는 김경훈이 중구의 찬란한 명예를 반드시 되찾아 오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