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필승결의대회서 압승 각오 다짐
중단없는 대덕발전 능력있는 박정현이 합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9 19:50:5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6·1 지방선거가 D-3일로 다가온 가운데 박정현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 후보가 필승결의대회를 열고 이번 선거에서 압승할 것을 다짐했다.

29일 박정현 후보 선거캠프에 따르면, 이날 대덕구 중리동 선거캠프에서 선거운동원 및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필승결의대회를 가졌다.

박정현 후보는 “지난 4년간 지역주민들에게 수많은 비전과 정책을 제시하고 반드시 이뤄냈지만, 상대 후보는 중앙정부만 이야기하고 있다"며 “중앙정부만 바라본다고 예산을 주지는 않는다. 주민들과 손잡고 좋은 정책을 만들어 끊임없이 정부를 설득해야 예산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금 대덕은 앞으로 더 나아갈지 아니면 여기서 멈출지 귀로에 놓여 있다"며 “대덕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 주민과의 소통을 이어갈 열정적인 통합의 리더 박정현을 선택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는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7시 45분까지 송촌동과 법1·2동에서 유세를 펼치고, 오후 8시 30분 중리동 선거캠프에서 자원순환 공약제안을 위한 청년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