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밭대, 2024학년도 학생자치기구 출범식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26 19:29: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는 25일, 교내 아트홀에서 ‘2024학년도 학생자치기구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 박정호 학생처장 등 관련 부서 교직원 그리고 총학생회, 총동아리연합회, 학회연합회 회장 및 임원, 재학생 등 약 150명이 참석했다.

오용준 총장은 축사에서 “학생자치기구는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의사를 결정하는 협의체로 학생 중심의 가치를 존중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우리 대학의 비전을 실천하는데 꼭 필요한 존재"라며, “학생들을 대표해서 학생들이 대학생활을 보다 의미 있게 만들고, 자신들의 의견을 표현하고,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르는 데 더욱 힘써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백종석 총학생회장은 “제40대 ROOT 총학생회는 ‘뿌리 깊은 나무, 성장의 열매를 맺으리라’라는 슬로건 아래 100년의 역사를 기둥 삼아 학생들이 더 높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 권리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9대 STORY 총동아리연합회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교내 일원에서 2024학년도 동아리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