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의원, 4선 성공…현장의정과 민생의정을 최우선으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11 07:35: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이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당선되며 4선에 성공했다.

1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박범계 의원은 65,340표(54.58%)를 받아 당선을 확정 지었다.

박범계 의원은 “서구을 주민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저에게 4선 국회의원에 당선되는 영광을 주셨다"며 “이번 총선은 우리 국민의 위대한 승리"라고 밝혔다.

이어 “정부의 국정기조를 바꿔야한다는 국민의 판단이 표심에 작용했다"며 “우리 국민은 윤석열 정권의 무능과 독주, 그리고 실정에 강력한 경고를 보냈고, 국정기조를 바꾸고 민생을 살리라는 준엄한 명령을 내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생을 어떻게 살릴 것인가, 국가균형발전을 어떻게 이룰 것인가 하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서구을은 대전의 정치1번지를 넘어서 충청의 심장이며,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현장의정과 민생의정을 최우선으로 챙기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박 의원은 “청년 일자리를 위한 충청권 실리콘밸리 완성과 공공기관 이전, 서구의 봄을 위한 3대 하천 녹색공원 정비사업 등의 공약도 착실하게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