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한 전 부구청장, 대전의 한동훈으로 이동한이 뛰겠다...대전 중구의 부흥으로 보답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2-07 17:50:00

이동한 전 대전 중구 부구청장이 7일 중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4월 10일에 치러지는 대전 중구청장 재선거에 무소속으로 예비후보를 등록하고 있다
이동한 전 대전 중구 부구청장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이동한 전 대전 중구 부구청장이 7일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SNS로 그 소회를 밝혔다.

이동한 전 부구청장은 “1998년 대전 중구청에서 공직을 시작하고 25년이 지났다"며 “2024년2월 7일, 오늘 저는 새로운 선택을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중구맨으로 30년을 살아온 저는 중단 없는 발전이라는 소명을 외면할 수 없었다"며 “중구의 부흥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중구민의 힘을 믿고 저는 물소처럼 돌진하겠다"며 “4월 10일 선택으로 중구100년 미래를 함께 만들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동한 전 부구청장은 “변화와 혁신, 현장과 속도! 대전의 한동훈으로 이동한이 뛰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