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12월 음악이 있는 영화여행 ‘맘마미아’ 상영
공연장 시스템으로 상영하는 <음악이 있는 영화여행>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2 09:47:47

이천시는 오는 12월 8일 오후 7시 12월 음악이 있는 영화여행 프로그램으로 영화 ‘맘마미아’를 상영한다.



아트홀 관계자는 12월 음악이 있는 영화여행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4일부터 9일까지 이천아트홀 개관 1주년 공연으로 개최한 뮤지컬 ‘맘마미아’를 통해 받은 감동과 여운을 다시 만끽하고자 ‘맘마미아’ 상영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이천아트홀 1주년을 맞아 지난 5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음악이 있는 영화여행’은 관객들에게 공연장의 문턱을 낮추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하여 카핑베토벤, 더폴, 샤인, 코러스, 영앳하트, 피아니스트, 11월 프로그램 왕의 춤까지 영화를 사랑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시민들이 관람을 하였다.



그룹 ABBA의 노래로 유명한 뮤지컬 ‘맘마미아’는 2008년 영화로 처음 제작되어 관객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연극, 뮤지컬, 오페라 등에서 영국 최고의 연출가의 명성이 높은 ‘필리다 로이드’ 감독에 ‘메릴스트립’, ‘피어스브로스넌’, ‘콜린퍼스’, ‘스텔란 스카스가드’,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절대적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함께 한 영화 맘마미아가 탄생했다.



이천아트홀에서 진행하는 <음악이 있는 영화여행>은 12월 “맘마미아”를 마지막으로 올해 프로그램이 마감된다. 공연을 위한 웅장한 음향시설과 선명한 영상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고 평일 저녁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으로 편안하게 영화 상영을 할 수 있다. 2011년에는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관객들을 맞을 이천아트홀의 프로그램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이다.



한편, 음악이 있는 영화여행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영화상영 당일 30분전부터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으로 방문하여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