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愛 정성 가득, 겨울愛 행복 가득
삼성SDI 구미사업장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19 14:53:1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임오동(동장 박만용)에서는 11. 19.(월) 10시 임오동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삼성SDI 구미사업장(센터장 박종호)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로 김장김치 200박스와 쌀 5kg 200포(1,000만원 상당)를 주변 이웃들과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 날 행사는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으로 재료를 준비하여 직접 김장을 담가 그 맛과 의미를 더하였으며, 정성들여 담근 김장김치 200박스와 쌀 200포를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박종호 삼성SDI 센터장은 “서툰 김장 솜씨지만 직원들이 마음을 모으고 손길을 보태어 김장을 버무렸다."며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채비를 도운 거 같아 뿌듯하고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만용 임오동장은 “우리 이웃들을 위해 추운 날씨에 바쁜 일상을 뒤로 하고 고생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여러분의 도움이 이웃들에게는 큰 용기가 되고 행복으로 다가갈 것이다."고 전했다.

삼성SDI 구미사업장은 수년간 취약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개선사업, 구미시 소재 종합복지관과 연계하여 도시락 배달사업, 은광어린이집 운동회 지원 등 지역의 크고 작은 사회공헌활동을 다양하게 지원하여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