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구미사업단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후원
- 지붕수리, 방문교체 등 물품(300만원상당) 지원 및 청소 등 봉사활동 참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12 16:11:55
[구미=이승근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0월 11일 09:30 동부화재 구미사업단(단장 김남훈)의 후원으로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에 대한 지붕수리·청소 등 주거관련 서비스가 이루어졌다.

동부화재 구미사업단은 직원들의 월급여액의 자투리를 모아 후원금을 마련하여 지역 내 위기가구 2세대(선산읍 정◯◯, 산동면 김◯◯)에 지붕수리, 방문 교체, 순간 온수기 지원 등 물품 후원과 더불어 전 직원이 직접 가구를 방문하여 청소, 페인트 칠 등 노력봉사도 아끼지 않았다.

김남훈 구미사업단장은 복지사각지대의 안타까운 소식을 듣고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주고 싶어 봉사활동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웃을 돕는 일을 지속하겠다. 고 이웃사랑의 포부를 밝혔다.

배정미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이웃을 위한 사랑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많은 분들의 작은 불씨가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만들어 건강하고 행복한 구미를 만들어 가고 있다. 며 감사의 뜻을 전달하였다.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오고 있는 동부화재 구미사업단은 구미, 김천, 상주지역을 관할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월급여액의 자투리를 모아 매년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