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라는 문장” 손세실리아 시인, 청송에서 토크 콘서트 열어
김동진 | 기사입력 2015-11-10 14:17:29
【청송 = 김동진】(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배수진)은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그대라는 문장” 시인 손세실리아를 초청하여, ‘2015 창의문화강좌 Talk Talk 사과 토크 콘서트’를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Talk Talk 사과 토크 콘서트’는 청송군이 주최하고 (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배수진)이 주관하며, i-신포니에타 조화현 단장의 총기획으로 진행되며, 청송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로서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사과 토크 콘서트는 총 5회 프로그램 중 4회차로, 시인인 손세실리아가 자신의 산문집 ‘그대라는 문장’과 시낭송을 통해 관객과 직접 호흡하는 “Talk Talk 사과 콘서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손세실리아 시인은 전북 정읍에서 태어나 2001년 ‘사람의 문학’을 통해 작품활동을 시작했으며, 시집 ‘기차를 놓치다’, ‘꿈결에 시를베다’ 산문집 ‘그대라는 문장’등을 냈으며 중3 국어교과서에 ‘곰국 끌이던 날’이 수록되어 더욱 유명한 시인이다. 현재 제주도에서 북카페 ‘시인의 집’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i-신포니에타는 노르웨이 뉴에이지 그룹 ‘시크릿가든’의 ‘Serenade to spring’을 한경혜 작가로 재탄생 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와 C.bolling(끌로드볼링)의 lrlanda isa(아이랜다이즈)를 연주하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음악이 있는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Talk Talk 사과 콘서트와 관련한 문의는 (재)청송문화관광재단(054-874-0101)으로 하면 된다.